매일신문

김천시의회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

경북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지난 23일 본회의장에서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김천시의회 제공
경북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지난 23일 본회의장에서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김천시의회 제공

경북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지난 23일 본회의장에서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의정유공대상은 한 해 동안 주민화합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자치의정 활동에 적극 참여해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시민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이날 수상자는 각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 김천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22명의 수상자와 효심이 깊은 특별상 수상자 2명 등 모두 24명이 선정됐다.

이명기 김천시 의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의회도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내년 한 해에도 열심히 뛰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조용진 도의원, 서정희 의정동우회 회장, 강준규 의정동우회 부회장, 임영식 김천시새마을지회장 등 초청 내빈과 수상자 가족,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