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청과 구청 등에서 퇴직한 공무원 1천여명이 회원으로 가입한 대구광역시행정동우회가 최근 '대구행정동우회지' 통권 제17호를 펴냈다.
책에는 동우회 회원들이 회화, 사진 서예, 시, 수필 등에서 활발히 활동한 문화 작품이 실려있다. 회화 작품 2점, 사진 작품 9편, 서예 작품 6편, 시 작품 7편, 수필 작품 14편이 담겼다.
이와 더불어 이의익 전 대구시장의 '도시개발의 예측성', 이종수 전 대구시장의 '김무연 시장과 나'라는 제목의 특별기고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홍준표 대구시장에 건의하는 내용인 권진현 대구시행정동우회 자문위원회 부위원장이 작성한 '맑은 물 먹을 수 있도록 건의합니다'는 글도 실렸다.
김병구 대구시행정동우회장은 "경륜과 행정경험이 풍부한 동우회원 여러분께서도 대구시정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앞장서 적극 지원하고 격려하는 역할을 다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대구행정동우회지가 많은 분으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아 동우회를 대변하는 훌륭한 매체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