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27일 월요일(음력 2월8일)>

쥐띠(子)

▶36년생 오래된 것, 낡은 것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보기 좋은 날입니다.
▶48년생 금전운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되도록 자산의 운용을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년생 정신적, 신체적으로 건강하니 평소에 가고 싶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 봐도 좋겠어요.
▶72년생 현재 상황에 불만이 있다면 불평하기 보다는 솔선수범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4년생 오늘은 재물을 불리고 활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시도해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현재의 자신이 만족스러우니 무엇을 해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네요.
▶49년생 지금까지 노력한 것의 결실을 얻고 싶다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1년생 오늘은 계획을 세워 그대로 나아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73년생 오늘은 중압감을 느끼기보단 약간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5년생 상대방과의 다툼을 원치 않는다면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범띠(寅)

▶38년생 내 감정을 잘 다스려 좋은 기운을 이끌어내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50년생 하고자 했던 일,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 시작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62년생 목표 달성이 어렵더라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 없는 하루입니다.
▶74년생 지금 가진 목표보다 조금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하여 도전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86년생 함께 무언가를 도모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다가가 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지나치게 일에 몰입하기보단 적당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1년생 일을 처리할 때는 개인적인 감정을 개입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생 사소한 것들부터 하나씩 해결하면 문제가 수월하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75년생 다양한 투자 및 재테크 상품이 눈에 들어오며 관심 또한 커져갈 수 있겠어요.
▶87년생 인맥을 넓히는 것보단 당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이가 누군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솔직 담백한 진심을 내보여야 좋습니다.
▶52년생 무턱대고 고집을 부리기보단 많은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64년생 마음의 중심을 잡은 후에 일을 수습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76년생 투자를 한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8년생 당신을 도우려는 사람이 많으니 어떤 일이든 수월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리기 힘든 날이니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3년생 나의 도전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만끽할 수 있는 날이 될 듯 합니다.
▶65년생 오늘은 몸으로 활동하기보다는 머리를 쓰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7년생 마음만 앞서면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89년생 아랫사람을 믿어주고 이끌어주려는 노력을 보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쓸데없는 소비를 줄이고 싶다면 허세 부리는 것을 자제하는 게 좋겠어요.
▶54년생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베풀어 주는 호의를 당연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부부간의 갈등을 피하고 싶다면 외부의 일은 스스로 처리함이 옳습니다.
▶78년생 되도록 중심을 잘 잡고 객관적인 판단을 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의사 소통에서 오해를 막고 싶다면 대화할 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띠(未)

▶43년생 반복적인 생활만 해 온 것에서 벗어나 생활 패턴에 변화를 주면 좋은 날입니다.
▶55년생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씩 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67년생 적당한 절약은 좋지만 지독할만큼 아끼는 모습은 보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79년생 오늘은 단발성이 강한 일들을 골라서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1년생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준비가 부족한데 억지로 상황을 끌고 가려 애쓰지 마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열정만 가지고 해결하기보다 문제의 원인부터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6년생 잘못한 것이 있다면 실수를 깨끗하게 인정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8년생 오늘은 차량 운행 중 사고수가 있으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0년생 자신감이 넘쳐나니 시도하려는 의지가 강하게 드러나는 날입니다.
▶92년생 타인과의 마찰을 줄이고 싶다면 좋고 싫음을 분명히 표현하도록 하세요.

닭띠(酉)

▶45년생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 온 것들이 결실을 맺을 조짐을 보이는 날입니다.
▶57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맞추기보다 나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9년생 인간관계의 흐름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년생 그동안 도전하기 망설였던 일에 과감히 도전해보기 좋은 날입니다.
▶93년생 많은 사람들이 나와 함께 하길 원하며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날이네요.

개띠(戌)

▶46년생 집 안에 머무르기보다 밖에 나가서 활동하면 즐거움이 더욱 커진답니다.
▶58년생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해 온 것이 마침내 빛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70년생 오늘 겪은 시행착오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과정으로 여기길 바랍니다.
▶82년생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모든 변수를 고려하여 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4년생 누군가에게 기대기보단 스스로 버티고 헤쳐 나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몸이 다소 피로하지만 마음이 여유로우니 충분히 극복 가능하답니다.
▶59년생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는 사람에게 많은 위안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1년생 반복적으로 진행해 온 일이나 공부나 프로젝트에 변화를 주면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 일에 대해서는 자신의 감각을 믿는 것이 현명합니다.
▶95년생 눈에 보이는 것보다 속에 든 것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