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메타코드M, IT현직자 참여 네트워킹 2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메타코드M 제공
사진= 메타코드M 제공

메타코드M이 UX/UI 디자이너, 백엔드, 데브옵스 등 정보기술(IT) 산업에 종사하는 현직자들과의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킹 모임은 작년 7월에 이어 2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네이버, 카카오, 구글과 같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벤처 스타트업 기업 현직자 120여명이 참여했다.

메타코드M 네트워킹 모임은 정보기술산업 현직자와 취업준비생들 간의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진행한 두 번째 행사는 현직자들만 참여하여 시니어강연, 사이드프로젝트 및 이직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메타코드M 강승윤 대표는 "메타코드M 네트워킹 행사를 IT현직자들간의 기술 및 프로젝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자 한다. 추후 행사는 올해 6월 중, 같은 직군끼리 모여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며 "메타코드M을 대한민국 IT산업 대표하는 기업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타코드M은 '4차산업 핵심 교육 및 채용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사업분야는 크게 IT교육 컨텐츠제공, 북클럽, 헤드헌터 및 기타 프로젝트 제공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