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디언, 현대백화점 ‘H.point App’에 오디오북 서비스 제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오디언소리 제공
사진= 오디언소리 제공

오디언소리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고객을 위한 H.Point App에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디언소리는 지난 3월 2일부터 현대백화점그룹 H.Point App에 김혜남 작가의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오디오북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매주 목요일, 새로운 오디오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H.point App에 서비스 중인 오디오콘텐츠는 ▲김혜남 작가의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외에도 ▲유희경 작가의 '당신의 자리 나무로 자라는 방법(아침달 시집)' ▲배우 이보영이 낭독한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나태주 시인의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및 '참 괜찮은 태도' ▲배우 조여정의 오디오북 '오이디푸스왕' ▲최민석 작가의 '베를린 일기' 등이다.

오디언소리 권오준 실장은 "따뜻하고 평화로운 봄 날씨가 이어지며 오디오북으로 독서를 즐기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App에서 제공하는 오디언 오디오북으로 감성을 가득 채워 더욱 평온한 봄날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언소리는 오디언도서관과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키오스크, 체험형 부스 등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여 약 800여 B2B기관(공공 도서관, 대학교, 기업, 정부기관, 특수기관 등) 및 대중에게 오디오북을 제공 중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