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화성자원봉사단은 16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강당에서 '든든 도시락' 나눔 활동을 펼쳤다.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의 후원금으로 마련한 이번 도시락 나눔 행사에서는 이종원 화성산업 회장을 비롯한 화성산업 임직원과 대한적십자봉사회 소속 봉사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총 250여 개 도시락을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종원 화성산업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에 봉사단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잠시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선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장서서 진행하겠다"고 했다.
한편, 화성산업과 화성장학문화재단은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대구사랑운동시민회의 이웃사랑 창구 성금 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2021년과 2022년에는 특별성금 각 3천만원 등 최근 3년간 모두 1억6천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물품 지원으로 마스크 4만5천 장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