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디밴드 모노플로&사필성밴드 콜라보…서구愛 마토콘서트‘썸머 타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월 24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사필성 밴드. 서구문화회관 제공.
사필성 밴드. 서구문화회관 제공.

서구문화회관이 인디밴드 '모노플로'와 '사필성밴드'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서구愛 마토콘서트 '썸머 타임'을 24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무대 위에 올린다.

인디밴드 '모노플로'는 하나의 흐름이란 뜻으로, 음악으로 들려주는 흐름과 관객이 하나의 흐름으로 소통한다는 의미다. 이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연주,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혼성 밴드다.

사필성밴드는 포크 뮤직 중심의 어쿠스틱 밴드로, 언더그라운드계의 실력파 뮤지션 사필성이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연주자 모두 여러 음악 장르를 아우를 수 있는 실력바 밴드로, 이들만의 특색있는 편곡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은 두 팀의 개성이 담긴 창작곡과 가요 편곡으로 구성됐으며, 두 팀의 매력에 맞게 연출된 무대, 영상, 조명효과로 스테이지를 번갈아 가며 연주한다. 마지막 프로그램은 두 팀이 모두 출연하여 밴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친다.

관람은 전석 무료(22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 10세 이상 관람 가능. 053-663-3081.

모노플로. 서구문화회관 제공.
모노플로. 서구문화회관 제공.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