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이 올해 상반기 전국대회 등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은 지난 '제5회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10m 공기소총 단체 1위(권은지, 장정인, 류나영, 모수정)를 비롯해 '제16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 여자 일반부 10m 공기소총 단체 3위, '2023 한국실업연맹회장배 전국사격대회' 여자 일반부 10m 공기소총 단체 3위, '2023 춘천시장배 전국사격대회' 여자 일반부 10m 공기소총 단체 1위, 개인 3위(장정인)를 차지했다.
또 '제3회 홍범도장군배 사격대회' 여자 주니어 공기권총 개인 1위(이수민), 2위(심예림), 여자 주니어 공기소총 개인 2위(장정인), 3위(권은지), 여자 시니어 공기소총 개인 3위(류나영)를 차지하는 등 연이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울진군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이같은 활약으로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은 대한체육회 하계종목 직장운동경기부 운영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4천750만원을 확보해 2년 연속 대한체육회 예산을 지원받게 됐다.
울진군은 이번 지원금을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국외 전지훈련, 훈련물품 구입 비용 등으로 집행할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청 사격실업팀 직장운동경기부가 연이어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울진을 빛낼 선수들이 훈련에 불편함이 없도록 여건 개선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은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창원에서 열리는 '2023 한화회장배 전국사격대회에 출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