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고구마웨딩 7월 1, 2일 엑스코서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최대 규모 박람회 ‘직거래 웨딩 준비’ 기회
최신 웨딩 트랜드 파악 예식·혼수 한곳에서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1만원 무료 입장권

(주)고구마웨딩 엑스코 대구웨딩박람회
(주)고구마웨딩 엑스코 대구웨딩박람회

㈜고구마웨딩이 2023년 하반기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를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대구엑스코(EXCO)에서 진행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업체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웨딩 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돼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인 만큼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와 아틀레, 쥬드주얼리, 반하나투어 등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 LG 등의 신혼가전 특별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7월 EXCO 대구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스드메,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프러포즈 및 예식 이벤트 그 외 혼수 준비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패키지, 할인혜택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시 룰렛 이벤트를 통한 방문 선물과 웨딩네컷 사진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고구마웨딩은 지난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운 웨딩문화를 발전시키고자 비대면 다이렉트 서비스 및 웨딩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등 상황에 맞는 AI 개발에 박차를 가함은 물론, 다양한 시도로 인해 지방자치단체에서의 공신력 또한 높게 평가된 바가 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wedyfair.co.kr)에서 사전예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 1만원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양가 직계 본식촬영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