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이 2023년 하반기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를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대구엑스코(EXCO)에서 진행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업체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웨딩 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돼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인 만큼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와 아틀레, 쥬드주얼리, 반하나투어 등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 LG 등의 신혼가전 특별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7월 EXCO 대구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스드메,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프러포즈 및 예식 이벤트 그 외 혼수 준비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패키지, 할인혜택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시 룰렛 이벤트를 통한 방문 선물과 웨딩네컷 사진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고구마웨딩은 지난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운 웨딩문화를 발전시키고자 비대면 다이렉트 서비스 및 웨딩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등 상황에 맞는 AI 개발에 박차를 가함은 물론, 다양한 시도로 인해 지방자치단체에서의 공신력 또한 높게 평가된 바가 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wedyfair.co.kr)에서 사전예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 1만원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양가 직계 본식촬영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김용태 "장동혁 자해정치 경악…이대론 지방선거 100전 100패"
李 "부자 탈한국은 가짜뉴스, 이런짓 벌이다니"…대한상의 '후다닥' 사과
李대통령 "서울은 한평 3억, 경남은 한채 3억 말이 되나"
이철우 도지사, 이재명 대통령에 'TK 행정통합' 지원 요청… "규정대로 추진" 확답
윤재옥 "대구 경제 살리는 시장 될 것…신공항·달빛철도 신속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