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웨이항공 대구·인천~후쿠오카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후쿠오카 프로모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후쿠오카 프로모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후쿠오카 공항·나가사키현과 함께 대구·인천~후쿠오카 노선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되는 '후쿠오카 할인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통해 대구~후쿠오카 노선과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각각 1인 편도 총액 12만3천600원, 6만8천600원부터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이달 3일부터 10월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자사 항공편을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의 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후쿠오카'를 입력하면, 운임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후쿠오카~하우스텐보스 고속버스를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탑승객 대상으로 쇼핑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현지 돈키호테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점 ▷나카스점 ▷하카타에키미나미점에서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1만엔 이상 면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2만원 할인 쿠폰과 카카오페이·토스페이·우리카드·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후쿠오카는 가족·친구·연인은 물론 나홀로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인 여행지"라며 "간편하고 부담 없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