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생필품 알뜰소비 즐기세요"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생활용품을 한 곳에 모아 '7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7일 단 하루동안은 즉석식품 반값특가전과 즉석밥을 100원에 구매할 수있는 행사도 열린다.
매 분기마다 진행하는 쿠팡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케라시스, 해피바스, 홈매트, 다우니 등 유명 브랜드들은 물론, 부케가르니, 닥터방기원, 아브카 등 좋은 품질에 가성비를 자랑하는 브랜드들까지 총 6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평소 즐겨 찾았던 생활용품이나 써보고 싶었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이번 행사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애용하는 헤어, 바디 제품과 각종 탈취제, 모기 퇴치 용품 등 여름에 특히 필요한 생활용품 1천여개를 엄선해 모아놨다.
와우 회원이라면 '케라시스' 트리트먼트, '홈매트' 모기약, '아브카' 선크림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반값 특가 행사는 총 4회차에 걸쳐 한정 수량만 진행된다. 이외에도 금액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헤어케어, 바디케어, 각종 세제, 생리대, 유아용품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더했다.

쿠팡은 또 17일 단 하루동안 '즉석식품 반값특가' 행사를 진행, 즉석밥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즉석밥 100원 딜' 코너도 준비했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브랜드인 '하림 The미식'의 백미밥·귀리쌀밥·오곡밥 세트를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하림 The미식'과 함께 다양한 중소중견 제조사의 즉석밥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건강과 맛을 갖춘 상품들을 대거 준비했다.
The미식(하림) ·올가(풀무원)·테이스틴(종근당건강)·그로서리 서울(이그니스) 등 중소 중견 제조사들이 만든 현미·찰보리흑미·병아리콩곤약밥 등의 즉석밥 제품을 할인한다.
이 밖에 된장찌개·곰탕·장어탕·비빔면·카레 등 다양한 즉석식품 100종을 할인한다. 코코넛 오일과 청정 호주산 등심을 이용한 '한남동 휘카레' 등 인기 상품이 많다.
쿠팡은 지난달에도 '하림 The미식' 즉석밥을 100원에 판매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준비된 물량은 행사 시작 10여 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쿠팡 관계자는 "높은 밥상 물가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초특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식품 기획전을 확대해 고객 혜택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