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LPGT·쓰리에이치, 군위 이지스카이CC서 드림투어 개최

24일부터 2일간 'KLPGA 2023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with 이지스카이CC'
총 상금 7천만원…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트 설치

대구시 군위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
대구시 군위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와 쓰리에이치는 24일부터 이틀 간 대구시 군위군 이지스카이CC에서 드림투어를 개최한다.

쓰리에이치가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하는 'KLPGA 2023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with 이지스카이CC'는 총 상금 7천만원 규모로 13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은 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트가 설치돼 있다.

정영재 쓰리에이치 회장은 "유망주 선수들이 꿈을 이루는 대회인 드림투어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대한민국 골프 유망주들의 꿈을 성장시켜주는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하겠다. 미래의 주역이 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영미 KLPGT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쓰리에이치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KLPGT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인간경영(Humanism), 건강경영(Health), 행복경영(Happiness)의 3H 기업 이념을 가지고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특허 기술을 통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 제품인 '3H 지압침대'를 자체 개발한 업체다.

3H 지압침대'는 70℃까지의 온열 기능과 62개의 지압봉 마사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쓰리에이치는 전국 180여 개의 센터를 비롯해 해외에도 2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