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장토탈뷰티가 최근 아진산업의 미국 위문행사에서 헤어컷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진산업이 행사는 7월 17일 오전 10시(현지시간)에 미국 앨라배마주 오번시티의 '오펠리카 바틀링 이벤트센터'에서 개최됐다.
아진산업은 "우리는 결코 당신들의 영웅적 희생을 잊지 않겠다"는 슬로건으로 6.25전쟁 미군 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며, 미담장토탈뷰티의 봉사 활동은 이를 보다 의미있게 만들었다.
김지은 원장은 아진산업의 행복복지시스템의 일환으로 미국에 참석해 세계 각지에서 채용된 100여명 이상의 아진산업 직원들에게 무료로 헤어컷 서비스를 제공했다.
김지은 원장은 대한민국 1호 미용학 박사로, 세계적인 미용 기술과 인간적인 소양을 겸비한 전문가다. 또한, 미국 현지 공장직원들이 머리를 자르기 위해 2시간 이상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현실에 대응해 흔쾌히 봉사에 나섰다.

"문화가 다른 외국인들에게 그들의 스타일에 맞게 컷트를 해주면서 다양성을 존중하는 아진산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느꼈다"며 김원장은 아진산업과 함께하는 봉사 활동의 가치에 대해 밝혔다.
그는 또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분께 고맙다는 뜻을 공감하며, K팝의 우수한 컨텐츠 만큼 K뷰티 산업의 해외진출에도 좋은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매년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미담장토탈뷰티와 김지은 원장의 이 같은 봉사 활동은 문화와 스타일을 존중하는 아진산업의 미래 성장 동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미담장토탈뷰티는 뷰티 산업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긍정적인 모델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