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2일 화요일(음력 7월7일)>

쥐띠(子)

▶36년생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면 길운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48년생 지나친 욕심만 버린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은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60년생 오늘 다른 사람들과 행동에서 보조를 맞춰 주는 센스를 발휘하게 될 수 있어요.
▶72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갈등이 있었던 상대에게서 연락이 오거나 사과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하던 일이나 대인 관계에 있어서 더 나아갈지 멈추어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49년생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61년생 오늘은 그동안 자신의 흘린 땀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을 이루어 낼 수 있어요.
▶73년생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동료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85년생 계획을 크게 세우면 쉽게 포기할 수 있으니 작은 것부터 차근하게 시작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주변 사람들과 만남도 많아지고 관계의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50년생 바라고 기대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수 있어요.
▶62년생 두 가지 일을 해야 할 경우는 과감하게 하나를 포기해야 후회가 없을 겁니다.
▶74년생 오늘은 새로운 장소보다는 익숙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는 게 유리합니다.
▶86년생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아 금방 지칠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 가는 것이 좋겠네요.
▶51년생 생각지도 못한 변수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융통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63년생 오늘은 자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례하는 결과를 얻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아는 척을 하거나 남들보다 튀는 행동은 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87년생 새로운 일에 한눈을 팔지 말고 본인이 해야 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상황은 그대로인데 흔들리는 감정 때문에 일의 결과가 좌지우지될 수 있어요.
▶64년생 상황이 점차 개선되어 갈 것이니 섣부르게 포기하지 않는 것이 이롭습니다.
▶76년생 이제는 나에게 영양가가 없는 일이나, 사람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88년생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53년생 철저하게 근면 절약하더라도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는 것도 좋아요.
▶65년생 자녀 문제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배우자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겠네요.
▶77년생 자신이 원한다고 해도 노력하지 않으면은 아무것도 손에 쥘 수 없는 날입니다.
▶89년생 지혜와 탁월한 미적인 감각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픈 충동이 생길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별 노력하지 않았는데도 큰 결과를 얻게 되며 상승세를 보이는 날입니다.
▶54년생 혼자 하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협조해서 해결하면 쉽게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부부가 함께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나아가기 더 없이 좋은 날일 수 있어요.
▶78년생 오늘은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직접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90년생 사소한 일에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듣기 싫은 말은 한 귀로 흘려버리세요.

양띠(未)

▶43년생 주변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을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년생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끼어들게 되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67년생 일과 관련하여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말을 아끼는 게 좋아요.
▶79년생 솔선수범하는 모습은 대인 관계도 좋아지고 인기도 높게 올라갈 수 있어요.
▶91년생 오늘은 주어진 일들을 뒤로 미루지 말고 빨리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기온이 낮을 때 움직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6년생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68년생 추진하던 일이 자꾸 연기되어도 화를 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해요.
▶80년생 현 상황에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더 욕심을 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2년생 솔로인 사람은 애정운이 좋으니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통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7년생 해결되지 않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려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69년생 과정이 쉽지 않겠지만 의지를 굽히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오늘은 꾀를 부리거나 부정행위를 시도하면 큰 후회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3년생 본인의 생각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하지 않으면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지금은 어떤 일이 가장 중요한가를 판단하는 안목을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오늘은 나를 위해서 가벼운 지출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70년생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구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스러운 말을 한다면 애정운이 상승한답니다.
▶94년생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네요.

돼지띠(亥)

▶47년생 의욕이 부족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열정을 불 지피는 하루로 만들어요.
▶59년생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다 주므로 지나치게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실패하지 않으려면 나태하고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83년생 사소한 오해로 인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연락하거나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95년생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자신의 눈에 확 띄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