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 59호 조은속류마내과의원 조민재 원장 위촉

조민재 조은속류마내과의원 원장(왼쪽), 문희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경총괄본부장(오른쪽)
조민재 조은속류마내과의원 원장(왼쪽), 문희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경총괄본부장(오른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대경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조은속류마내과의원 조민재 원장을 그린리더 59호로 위촉했다.

조은속류마내과의원(원장 조민재)은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 위치해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자립 시기에 도달한 대구시 내 보호대상아동이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정기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조민재 원장은 "어려움에도 희망을 키워가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 계속해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희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경총괄본부장은 "지역의 아동을 위해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에 동참해 주신 조민재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그린리더분들과 함께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 지원에 앞장서는 젊은 후원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어린이재단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