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성과평가 최고등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국대 WISE캠퍼스 전경. 매일신문 DB
동국대 WISE캠퍼스 전경. 매일신문 DB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3년 연차성과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은 대학의 취·창업 지원역량을 높이고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주관 사업이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2016년부터 6년 동안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사업을 진행했고, 2022년부터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선정돼 지역 청년층의 진로설정과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 대학은 지난해 ▷경주지역 청년고용지원 유관기관 워크숍 ▷특성화고 연합 면접 역량강화 캠프 ▷지역 산업 특성을 반영한 거점형 특화 프로그램 ▷스마트팩토리 인재양성 과정 등을 운영하고 수요자 편의를 위해 진로·취업 상담을 야간에 진행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인홍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유관기관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