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벅스, 갑진년 설 맞이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럭키 세뱃돈 봉투'.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럭키 세뱃돈 봉투'.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갑진년 설을 맞아 특별한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1월 25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앞두고 세뱃돈 봉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럭키 세뱃돈 봉투'는 푸른 용을 모티브로 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각각 '용의 비늘'과 '녹색 여의주를 입에 문 청룡'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이러한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기운과 행운을 전달하고자 한다.

'럭키 세뱃돈 봉투'는 1월 25일부터 1월 28일까지 4일간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1잔 당 2매 구성의 봉투 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사이렌 오더 및 드라이브 스루 존에서도 해당 음료를 주문 시 봉투를 받을 수 있다.

대상 음료는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 4종으로, 구매 제한 없이 음료 수량만큼 봉투 세트가 제공된다. 단, 매장별 봉투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연초부터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등 푸른색을 활용한 음료는 출시 열흘 만에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2,02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23일부터는 설을 기념하여 9종의 '설 기프트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들은 용의 비늘을 형상화한 푸른색 패키지에 담긴 '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등 푸드 5종과 '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등 MD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정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는 이번 럭키 세뱃돈 봉투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값진 행운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