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RVN(알브이엔), 브랜드 자체 로고 디자인 기반 공모전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RVN(알브이엔) 제공
사진= RVN(알브이엔) 제공

RVN(알브이엔)이 브랜드 자체 로고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작품 공모전을 진행중에 있다고 26일 밝혔다.

RVN의 이번 공모전은 4차 산업 시대에서 디지털 전환기를 맞아 젊고 역량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작한 색다른 작품을 통해 상상력과 공유의 가치를 중점에 두고 있다.

RVN 측 관계자는 "지난 12월 부산에서 개최된 어반브레이크 페어에서 5명의 글로벌 NFT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작품이 반영된 가방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며 "작품을 3D니팅기술로 제품에 반영할 수 있는 회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올해 두 번째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공모전 모집기간은 지난 24일부터 2월 12일까지이며, 구글폼으로 공모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내용으로는 RVN 로고 디자인을 기반으로 심볼, 타이포그라피, 로고장식, 아트를 포함한 로고/패턴 등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대상 및 조건은 디지털 아티스트로 최대 3개 컬러를 사용하면서 작품당 최대 300 X 300 픽셀 사이즈로 작업, 최소 1개, 최대 3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시상 내용은 총 3명의 아티스트를 선정하며 해당 프로젝트로 선정된 작품은 RVN 캡슐콜렉션 제품으로 3월말 상해패션위크와 4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RVN 팝업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