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hc치킨, 태국 방콕에 '센트럴월드점' 오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국 1호점
태국 1호점 'bhc 센트럴월드점'.bhc 제공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태국 1호점인 'bhc 센트럴월드점'(이하 센트럴월드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센트럴월드점은 태국의 수도 방콕 번화가인 센트럴월드에 약 54평, 총 9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bhc는 메뉴 구성에서도 태국 시장 공략을 위해 차별화를 가졌다.

시그니쳐 메뉴인 뿌링클, 골드킹 등 기본 메뉴는 물론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뿌링클 치킨 스킨(닭껍질), 뿌링클 치킨 조인트(연골)와 같은 현지 특화메뉴를 선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태국 진출을 기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것"이라며 "K-치킨의 인기와 명성이 계속될 수 있도록 동남아뿐만 아니라 지난해 진출한 북미 지역에서도 시장을 본격 확대, 글로벌 최대 외식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국 1호점은 동남아 내 11번째 매장으로 bhc치킨은 미국 LA 파머스마켓점을 포함해 총 5개국, 12개 해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