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밴드 YB, 3월부터 전국투어 '인피니티'…대구서 스타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YB 전국투어 포스터. 디온커뮤니케이션 제공
YB 전국투어 포스터. 디온커뮤니케이션 제공

밴드 YB가 오는 3월부터 전국 순회 콘서트 '라이츠'(LIGHTS)를 연다고 공연기획사 디온커뮤니케이션이 1일 밝혔다.

YB는 3월 9~10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수원·안산·창원·부산·전주·인천·원주·용인·광주 등 10개 도시를 돈다.

이번 전국투어의 부제는 '인피니티'(INFINITY)로, YB의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022-2023 YB 투어 라이츠' 이후 1년여만에 열리는 전국 순회공연이다.

기획사는 "이번 공연은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히트곡과 YB의 색깔을 들여다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대구·창원·부산·전주·광주 공연은 인타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에서, 그 외 지역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