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북구문화재단, '제3회 해피 북구 북 페스티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일 구수산도서관 야외공원

'제3회 해피 북구 북 페스티벌' 포스터.

대구 행복북구문화재단은 오는 20일 구수산도서관 야외공원에서 '제3회 해피 북구 북 페스티벌'을 연다.

책 읽기의 즐거움을 주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책과 당신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시작하는 행사는 대천초등학교 어린이들의 난타 공연과 대구바이올린챔버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다. 이어 북 페스티벌 찾아가는 음악회(비보브라스, 드림엔젤스, 하마킹덤 공연), 책 읽는 다독 가족 시상, 인형극 공연, 버라이어티 버블쇼 등이 뒤를 잇는다.

'소설을 읽을 때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들'이란 주제로 김영하 작가와 함께 하는 강연 및 사인회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체험부스 4개존(도서관존, 상상전, 체험존, 문화존 등 30개 부스), 힐링 독서텐트, 키다리 아저씨&부키 인형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동욱 구수산도서관 팀장은 "북 페스티벌을 통해 주민들이 책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