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찰, 오늘 오전 김호중 자택·소속사 압수수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김호중 씨, 사고 당시 모습. 인스타그램, SBS 보도화면 캡처
가수 김호중 씨, 사고 당시 모습. 인스타그램, SBS 보도화면 캡처

가수 김호중(33)씨가 서울 강남 도로에서 사고를 내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압수수색에 나섰다.

16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전부터 김호중의 자택과 청담동에 있는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김호중의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과 관련, 소속사의 조직적 은폐 시도가 있었다고 보고 사라진 김호중 차량 내 블랙박스에는 메모리 카드 등의 확보에 나서기 위해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은 증거인멸 정황, 수사방해 의도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진로를 변경하다가 마주 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김호중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을 입고 경찰서를 찾아가 자신이 운전했다고 거짓 진술했다. 사고 17시간 후 10일 출석한 김호중은 경찰의 추궁에 운전 사실을 실토했다.

한편, 김호중은 활동 강행을 예고한 상태다. 음주 운전 여부와 관계 없이 이미 뺑소니 사고를 낸 김호중의 공연 및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에 비판의 여론이 이어지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