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베트남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40대 남성 체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함께 투숙한 한국 남성…공안 "여성이 성관계 거부, 다툼 끝에 목 졸라"

하노이 전경. 연합뉴스
하노이 전경. 연합뉴스

베트남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한국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한국 남성이 체포됐다.

2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베트남 공안은 전날 하노이 한 호텔에서 함께 있던 한국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40대 한국 남성 A씨를 체포했다.

공안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 오후 1시쯤 호텔에 투숙했고, 여성이 성관계를 거부하면서 말다툼이 벌어졌다. 약 10분간의 다툼 끝에 A씨가 여성의 목을 조르고 베개로 질식시켜 숨지게 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공안은 밝혔다.

사건 직후 A씨는 호텔 65층으로 올라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려고 했으나 경비원의 제지를 받았고, 이후 체포됐다.

공안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사건경위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현재 서울남부구치소에 수감 중인 김건희 여사는 지지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응원에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으며, 편지 내용은...
정부는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를 오는 5월 9일 종료하되 계약 기준 확대와 실거주 의무 한시 완화 등 보완책을 시행할 계획이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102일 무단이탈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검찰은 복무 관리자가 송씨의 결근을 은폐한 정황도 밝혀냈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