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한국소비자원과 음성군의 주최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충북 음성군 맹동면 남천공원에서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주관 하에 진행되는 '20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정수기 위생관리와 다양한 안전사고 예방 및 대처 방법 등을 안내했다. 이를 위해 청호나이스 부스에 대용량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를 설치해 시원한 얼음물과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터치 한 번으로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수기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안전한 정수기 사용과 생활 속 안전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의 이러한 노력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되었으며, 많은 주민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뉴스' 출범하자마자 홈페이지 마비…보수층 대안 언론 기대
유승민 "박근혜와 오해 풀고싶어…'배신자 프레임' 동의 안 해"
野 의원들, '계란 투척' 봉변…경찰, 헌재 시위대 해산 시도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
'30번째 탄핵' 野, 崔대행 탄핵소추 발의…'줄탄핵' 무리수 비판 거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