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 지역 브랜드 한자리에…경주 ‘로컬브랜드페어 202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1~2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로컬브랜드페어 2024 포스터. 경주시 제공
로컬브랜드페어 2024 포스터. 경주시 제공

전국 지역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컬브랜드페어 2024'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간 경북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있는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가 ㈜지엠이지, 비로컬㈜과 함께 2022년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다.

로컬브랜드는 지역 자원이나 특성을 살려서 만든 기업이나 상품을 가리킨다.

올해 행사는 '로컬과 ESG'를 주제로 전시회화 학술회의, 로컬브랜드 시상, 투자자 현장 상담회, 교류프로그램 등이 예정돼 있다.

행사엔 전국 각지에서 생산하거나 운영하는 수제맥주, 전통주, 차, 음료, 식품, 공예품, 가구, 여행상품 분야 8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localbrandfair.com)를 참고하면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는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로컬문화가 뿌리내린 로컬 특화도시"라며 "이번 로컬브랜드페어가 전국의 대표적인 로컬브랜드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