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뉴진스, 26일부터 韓日 팝업스토어 운영…무라카미 다카시 협업상품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 발매 기념…21일 음원 공개

뉴진스. 어도어 제공
뉴진스. 어도어 제공
뉴진스 팝업스토어. 어도어 IPX 제공
뉴진스 팝업스토어. 어도어 IPX 제공

그룹 뉴진스가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 발매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한국과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동시 오픈한다.

20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서울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과 일본 도쿄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팝 아트 작가 무라카미 다카시, 패션 디자이너 겸 음악 프로듀서 히로시 후지와라 등 일본 유명 작가들과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가방, 파우치 등에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시그니처와 뉴진스의 로고를 활용한 캐릭터가 결합한 플라워 캐릭터를 활용한다.

무라카미가 직접 스케치한 멤버들의 캐릭터가 그려진 키링, 스마트톡 등도 만날 수 있다.

히로시 후지와라가 한글, 영어, 일본어로 쓴 뉴진스의 팀명과 멤버 이름이 박힌 티셔츠, 모자, 백팩 등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시부야 팝업에서는 캐릭터와 아티스트에 몰입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슈퍼내추럴'은 오는 21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뉴진스는 이날 후지TV 아침 방송 '메자마시테레비'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