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대표 육아박람회인 '제41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 베키)가 오는 15~18일 엑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대구 베키는 연 네 차례 열리는 박람회 중 세 번째로, 가을맞이 최신 트렌드 제품·서비스·세미나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지난 5월에 열린 대구 베키에는 대구시가 저출생 위기 대응을 위한 출산정책홍보관을 마련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출산보육정책 홍보에 앞선 바 있다.
박람회에는 태교용품, 육아용품 및 교육, 산후도우미 등 임신·출산·육아 관련 300개 브랜드가 모인다. 공식 협찬사인 영어교육 브랜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교촌치킨은 각각 상담 예약 이벤트와 무료 시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임신부 및 육아 부모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일찍 방문한 예비·육아부모 600여명에게 선물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 대구 외 지역에서 방문한 경상도민을 위한 '경상도맘 선착순 이벤트'를 비롯해 SNS 채널 구독 이벤트, 방문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관객들의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