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택배기사들을 위한 작은 보답, 대구 수성태왕아너스 아파트의 간식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과 수성태왕아너스 경로회(회장 홍춘철)· 사공정아 관리사무소(소장 사공정아)는 추석선물 특별배송 일주일 동안 아파트 입구에 무더위에 힘든 택배기사들을 위한 음료와 간식을 준비해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추석 명절로 택배기사들의 노고가 심화되는 가운데 수성태왕아너스 경로당 회원들은 자발적인 회비로 택배기사분들에 감사함을 전달하기위해 음료수와 간식함을 설치했다.

홍춘철 경로당 회장은 "입주민들을 위해서 애써주시고 더운 날씨에 강도 높은 업무지만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좋겠고,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당장 옆집에 사는 이웃과도 교류가 없고 정을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택배기사님들을 위한 간식함를 준비하면서 베푸는 것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사공정아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은 "아파트단지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분들을 개인적으로 챙기는 것은 부담이 될 것 같아서 다같이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고민을 하던 것이 이번 일에 시작점이 됐다"고 말했다.

택배기사들은 음료함을 보며 "그냥 가져가도 되는건가요?" 하고 물어보며 고마움을 표시하는 등 주민들과 인사를 주고 받았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수성태왕아너스는 2007년 10월 입주부터 동우씨엠이 지금까지 해당 아파트를 관리해오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