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오는 30일 강남역 일대에서 캐치캐시 챌린지인 '비트코인 보물찾기'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진행한 '비트코인 찾기' 빗썸 캐치캐시 챌린지에 이어 다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캐치캐시 챌린지는 특정 지역에 숨긴 돈이나 상품을 찾으라는 게시물이 SNS에 올라오면, 사람들이 현장에서 상품을 찾고 인증하는 방식의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빗썸 캐치캐시 챌린지에는 1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 10장이 숨겨져 있다. 장소는 빗썸라운지가 위치한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된다.
보물 위치에 대한 영상 힌트는 빗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10개의 보물이 위치한 주변 경관 이미지가 18시 30분부터 19시 15분까지, 5분 간격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보물찾기로 찾은 비트코인 쿠폰은 빗썸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단순히 가상자산 거래하는 곳을 넘어, 고객 일상 속에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이용자에게 새로운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빗썸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