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는 오는 2월 25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와 함께 'THIS IS FASHION PHOTOGRAPHY 2024'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 전시는 한국 패션 사진 산업의 발전과 아티스트 지원을 목표로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돼왔다. 이번 전시에서는 총 21명의 패션 사진가가 촬영한 약 57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사진마다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이 녹아 있어 관람객들에게 한국 패션 사진의 깊이와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와 함께 지난 15일 저녁에는 패션 사진계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패션사진가의 밤'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사진 작가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 패션계 각 분야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트렌드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시상하는 '올해의 아티스트' 시상식도 진행됐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패션 사진가들이 보여주는 창의적인 시각과 새로운 패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한국 패션 사진 산업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
내가 영포티인지 아닌지 판별하는 법 [가스인라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