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오는 10일까지 올해 상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이달 11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안계·봉양·금성·다인도서관 등 지역 도서관 4곳에서 각각 진행된다. 단순 취미나 교양 강좌보다는 자기 계발, 독서토론 등 책과 연관된 강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안계면 의성군립도서관에서는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 보태니컬 아트와 서예, 영화로 만나는 중국, 글쓰기를 통해 시를 음미하는 시 필사 등 15개 강좌가 개설된다.
봉양면 온누리터도서관은 수채화 캘리그라피와 노인들의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시니어 모델 과정, 스마트폰 기초 등 17개 강좌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11시에는 영·유아들을 위한 가베 수업도 열린다.
금성·다인작은도서관에서는 칼림바와 스마트폰 활용, 캘리그라피, 악필 교정 바른 손글씨 등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지만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수강 신청은 의성군청 통합예약누리집(www.usc.go.kr/reserve)이나 도서관을 방문 또는 전화하면 된다. 문의 의성군 총무새마을과. 054-830-5219.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