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다음달 31일까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청소년 수련시설 '아르피나'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르피나 객실, 회의실, 청소년 수련 활동, 스포츠센터 등을 이용하며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아르피나, #부산유스호스텔과 함께 올린 뒤 게시물 캡처 화면이나 링크를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도시공사는 이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획득한 6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정자는 4월 초 아르피나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아르피나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아르피나를 더욱 친숙하게 경험하고 멋진 순간들을 SNS에 기록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부산의 대표적 청소년 수련시설이자 워케이션 및 교육·세미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