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화)은 11일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미리벌초등학교 주변 일대에서 청렴문화 실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학생들과 교직원, 지역 주민, 밀양시·밀양경찰서·녹색어머니회·모범운전자회 등 유관기관이 협력해 청렴과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부패 ZERO, 교통안전사고 ZERO라는 두 가지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밀양교육지원청은 지역 사회와 협력하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청렴한 생활 실천 방법을 알리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서는 교육공동체와 지역 주민들에게 청렴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청렴을 일상에서 어떻게 실천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실천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정화 교육장은 "청렴은 단순한 슬로건이 아닌, 우리의 일상 속에서 실천해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밀양교육지원청은 청렴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모든 시민들이 청렴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