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2025년 달력 판매금 전액을 국내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새학기 용품 지원 사업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티웨이항공 2025년 달력 판매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온라인을 통해 2025년 달력을 판매해왔다.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이번 달력은 티웨이항공의 유럽 취항지를 주제로 한 13개의 일러스트로 구성됐다.
2025년 달력 판매금 전액은 국내 교육 사각지대 놓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새학기 학용품과 생필품 의류 등 필요한 용품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달력 판매금 기부를 위해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국내외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부터 달력 판매금 전액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며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달력 판매금 전액을 국내 아동 및 청소년들의 새학기 용품 지원 사업에 기부한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