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기장군, 기장군민축구단 창단식 개최…K4리그 무대로 활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0일 정관 스포츠힐링파크서 FC연천과 '첫 홈경기'

지난 20일 부산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열린 기장군민축구단 창단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장군]
지난 20일 부산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열린 기장군민축구단 창단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장군]

부산 기장군이 지난 20일 기장군청 차성아트홀에서 사단법인 기장군민축구단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창단식에는 구단주 정종복 기장군수와 박홍복 기장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박종철·이승우 부산시의회 의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기장군민축구단의 공식적인 출범을 축하했다.

행사는 ▷창단사(축사) ▷축구단 자문위원·운영위원·이사진 소개 ▷U12 유소년 선수단 소개 ▷K4축구단 최진한 감독과 선수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정종복 구단주는 창단사에서 "기장군민축구단이 기장군의 위상을 드높이면서 군민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기장군민축구단'은 군민체육 활성화와 지역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기장군이 추진 중인 체육분야 역점사업이다. 지난 2022년 민선 8기 기장군수 인수위원회의 정책 제안에서 출발해 조례 제정 및 예산확보 등 준비절차를 거쳐 올해 창단했다.

정종복 군수를 구단주로, 지도자 3명, 선수 30명으로 구성돼 기장군을 대표하는 축구단으로서 올해부터 K4리그를 무대로 본격적인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FOR THE FUTURE, GIJANG'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이미 세 차례에 걸쳐 경기를 펼치면서 신생팀의 패기와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기장군민축구단의 K4리그 첫 홈경기는 오는 30일 정관 스포츠힐링파크에서 FC연천을 상대로 개최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