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경북본부가 '2025 구미아시아 육상경기선수권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전방위 지원에 나섰다. 대회를 앞두고 시민 참여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직접 기획·운영하면서 지역 금융기관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iM뱅크는 13일 구미시청 주차장에서 'iM뱅크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고 시민들에게 시원한 음료를 무료로 제공했다. 갑작스러운 더위 속에 마련된 이 행사는 시민들의 발길을 끌었고, 시청을 찾은 방문객들은 음료를 받으며 대회의 성공을 함께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iM뱅크 구미영업부 박철우 부장을 비롯해 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해 "시민 한 사람의 응원이 대회의 힘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iM뱅크는 5월 한 달 동안 구미 지역 영업점 전 직원이 대회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근무 중이다. 대회 기간 동안에는 외국인 선수단을 위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M이동점포'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편의 서비스는 물론, 도시 이미지 제고와 국제 대회 분위기 조성에도 기여하겠다는 입장이다.
안형준 iM뱅크 경북본부장은 "단순한 후원이 아니라, 지역과 함께 대회의 성공을 만들어가겠다는 사명감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구미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구미에서 열리며, 대회 기간 43개국의 선수, 임원 등 2천여 명이 구미를 찾을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 "러시아제 소총 반입 제보받아…'이재명 테러' 철저 대비"
김문수 "가짜진보 확 찢어버리고 싶다"…이재명 '형수 논란' 겨냥?
'홍준표 책사' 이병태, 이재명 돕는다…"김문수는 반지성 지도자"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도 대선 이후로 기일 연기…추후 지정
이재명, 구미서 "박정희, 산업화 공도 있다…진영·이념 뭐가 중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