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이 올해도 명사초청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동구청은 '2025년 명사초청 아카데미' 라인업을 확정하고 이달부터 11월까지 총 4회 운영에 들어간다.
20일에 진행되는 첫 강의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이혼 관련 프로그램에서 부부 문제 솔루션을 맡아 화제를 모은 이호선 센터장이 '부부 솔루션'을 주제로 강의한다.
두 번째 강의는 오는 6월 10일에 진행되며, 다수 프로그램에서 양육과 부부 문제를 집중 상담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가 무대에 올라 '금쪽이들의 진짜 마음속'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10월 21일에 열리는 세 번째 강의는 개그맨으로 시작해 작가로 큰 성공을 거둔 고명환 작가가 '365일 설레며 사는 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마지막 강의는 11월 18일 진행되며, 한국사 대표 강사인 최태성 강사가 '우리가 찾는 미래, 역사가 제시하는 실마리'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강의별로 별도 신청 기간이 운영되며 동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와 전화로 할 수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명사초청 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북 확성기 중단했더니…북한도 대남 소음 방송 껐다
[앤서니 헤가티의 범죄 심리-인사이드 아웃] 대구 청년들을 파킨슨병에서 구할 '코카인'?
정세균, 이재명 재판 문제 두고 "헌법 84조는 대통령 직무 전념 취지, 국민들 '李=형사피고인' 알고도 선택"
'불법 정치자금 논란' 김민석 "사건 담당 검사, 증인으로 불러도 좋다"
[보수 리셋] (6) 이재명 정부와 TK 미래…"지역정치 역량 총결집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