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수산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월부터 9월까지 총 14회에 걸쳐 프로그램 운영

구수산 도서관 2025 장애인독서문화 프로그램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구수산 도서관 2025 장애인독서문화 프로그램 포스터. 행복북구문화재단

구수산도서관은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주최하는 2025년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은 독서 소외계층인 장애인을 대상으로 독서활동을 통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독서문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국비 지원을 받아 운영된다.

구수산도서관은 '책과 나무로 만드는 힐링 아틀리에'를 주제로 6월부터 9월까지 총 14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체 장애인을 대상으로 ▷도서관 활용프로그램 ▷'자연과 공동체'를 주제로 한 그림책 읽기와 목공예 체험 ▷대구문학관 탐방 ▷간담회 및 작품 전시회 등 다양한 체험 중심의 독후 활동으로 구성돼 장애인의 문화적 감수성과 표현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

프로그램 참여는 구수산도서관 및 상록뇌성마비복지관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수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320-5152.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