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김재구)은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위원장 김종욱)에서 발전 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전 기금 기탁 식은 김재구 총장, 김종욱 위원장과 대학발전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도립거창대학 총장 실에서 열렸다.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경남도립거창대학의 인재 양성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총 6,6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발전 기금 역시 이번 기탁을 포함해 누적 1,800만원에 이른다.
김종욱 위원장은 "대학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김재구 총장은 "대학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대학발전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우리 대학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는 지역 기업인, 상공인 등으로 구성돼 경남도립거창대학의 지역사회 공헌과 지역 경제 발전 기여를 위해 기술 봉사, 인재 양성 후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李대통령, 8·15 광화문서 '국민 임명식' 진행…尹 부부 제외 전직 대통령들 초대
경찰, 이철우 경북도지사 관사 압수수색…"결코 좌시하지 않겠다"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