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 달 1~2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초등학생 동반 50가족 300명을 대상으로 '한여름 가족캠프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야외 물놀이 활동 ▷안전체험활동(종합탈출, 하강탈출, 완강기, 숲속탈출, 미니 집라인) ▷부스체험(물총놀이, 낚시 체험, 모빌 꾸미기) ▷가족 화합 한마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맞춤형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수련원은 참가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가족 텐트, 취사 데크, 에어매트 등 행사에 필요한 물품과 장비들을 대여하고,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으로,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시교육청 통합예약시스템(www.dge.go.kr/yeyak)을 통해 참여 가족을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한 가족 중 50가족을 선정하며, 이 중 10가족은 장애인 포함 가족, 다문화 가족, 3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족 등 사회적 배려 가족에 우선 배정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운영부(☎053) 231-1513)로 문의하면 된다.
이옥희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원장은 "팔공산의 싱그러운 여름을 마음껏 즐기며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대구교육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실핏줄 터졌다"는 추미애…주진우 "윽박질러서, 힘들면 그만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