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춘유도관 연경점 박수범 군, 교보생명컵 꿈나무 유도대회 우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수범 군과 정용민 청춘유도관 대구 연경점 관장. 정용민 관장 제공
박수범 군과 정용민 청춘유도관 대구 연경점 관장. 정용민 관장 제공

쳥춘유도관 대구 연경점 소속 박수범 군이 제41회 교보생명컵 꿈나무 유도대회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아산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교보생명컵 유도대회에서 박 군은 대구 출신으로는 2019년 이후 유일하게 입상했다.

특히 남자초등부 66+㎏에 출전한 박 군은 자신보다 높은 고학년 선수들을 상대해 전 경기 한판승을 거둬 32강 감아치기 한판승,16강 업어치기 되치기 한판승, 8강 허리후리기 한판승, 4강 안다리후리기 한판승, 결승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금메달을 차지했다.

한편, 박 군은 현재까지 2024 백제왕도 익산생활체육전국유도대회 금메달, 2024 만세보령배 전국유도대회금메달, 2025 사천우주항공컵 전국유도대회 금메달, 2025 명실상주 전국유도대회 금메달에 이어 이번 대회 제41회 교보생명컵 전국유도대회 금메달을 목에걸며 5연속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청춘유도관 연경점 정용민 관장은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하는 만큼 대회에서 좋은 모습으로 교보생명컵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여 국위를 선양하는 인재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중앙윤리위원회로부터 1년간 당원권 정지 징계를 받자 강하게 반발하며, 이는 장동혁 지도부가 서울의 공천권을 독점하려는...
삼성전자가 사상 처음으로 주가 18만원을 넘어서며 온라인에서 주가 상승을 기대하는 밈이 확산되고 있다. 13일 한국거래소에서 삼성전자는 전날...
대만 타이난에서 롯데 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중 불법 게임장 출입 의혹이 제기된 나승엽, 고승민, 김동혁, 김세민 선수들은 즉시 귀국 조치되며,...
한 국내 프로야구 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중 불법 도박과 성추행 의혹에 휘말렸다. 이 논란은 대만 여성이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시작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