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울진해양과학관의 인스타그램 채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 아이어워드(SOCIAL I-AWARD)'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소셜 아이어워드'는 매년 한 해 동안 탁월한 창의성과 영향력, 유의미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낸 브랜드 및 개인에게 수여되는 국내 대표 디지털 콘텐츠 시상이다.
국립울진해양과학관은 이번 평가에서 특히 해양지식, 밸런스게임, 즐거울진, 해양퀴즈원해 등 흥미로운 과학 콘텐츠를 카드뉴스, 릴스, 스토리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해 방문객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에게 해양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 댓글 이벤트, 퀴즈 등을 통해 팔로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해양과학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는데 크게 기여했다.
국립울진해양과학관 김외철 관장은 "이번 소셜 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수상은 지난해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 이은 쾌거로 국민 여러분께 해양과학의 가치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더욱 참신하고 유익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해양과학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