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성군청소년센터, 시원한 물축제 '여름 ON, 더위사냥'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물놀이장·체험부스·놀이부스·먹거리부스 다채로운 쉼터

대구 달성군청소년센터는 지난 9일 지역 청소년, 주민 4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물축제인 청소년어울림마당 '여름 ON, 더위사냥'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과 유아 전용 워터풀장과 물놀이의 재미를 더하는 워터 슬라이드로 구성된 물놀이장이 메인체험으로 운영됐다.

부대체험으로는 행운을 담은 키링 만들기 등 6종의 체험부스, 물총 맞추기·물풍선 볼링 등 물을 주제로 하는 4종의 놀이부스, 컵빙수, 수박화채, 라면으로 구성된 먹거리 부스와 쉼터까지 다양하고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달성군청소년센터 류명구 관장은 "여름, 물, 축제를 테마로 어울림마당을 운영, 청소년이 무더운 방학기간 무기력함을 해소하고 일상 속 활기를 불어 넣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지역 청소년들의 선호도가 높은 물축제를 청소년센터 고유 축제로 자리 잡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청년층 사이에서 우경화 흐름이 확산되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에서 황현필 작가와의 대담에서, 황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60대 투자사기 피의자 A씨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 과정에서 서울 서초구 7층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A씨는 사기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새 국방전략(NDS)에서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발표하며, 이를 미국의 국익에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