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케이메디허브, 2026 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 공동관 참가기업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케이메디허브가 오는 27일까지
케이메디허브가 오는 27일까지 '2026년 UAE 두바이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WHX Dubai 2026)의 케이메디허브 공동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케이메디허브 제공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가 오는 27일까지 '2026년 UAE 두바이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WHX Dubai 2026)의 케이메디허브 공동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WHX Dubai 2026은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전시센터'(Dubai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동관은 최종 9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한 기업은 임차료 전액과 부스제작비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

케이메디허브는 지난 2023년부터 두바이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케이메디허브 공동관'을 통해 국산 의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있다.

올해 1일 개최한 Arab Health 2025에서 케이메디허브와 공동관을 꾸린 6개 기업은 290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 성과를 냈다.

박구선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국내 첨단의료기기 연구개발 기업의 활발한 참여를 통해 공동관 사업이 해외 판로개척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여 기업들의 수출 역량 강화와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51회차를 맞은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인 '두바이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는 명칭을 기존 'Arab Health'에서 'WHX Dubai'로 변경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야차룰'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며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기존 정치 문법과는 다른 과격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디지털자산거래소 빗썸에서 비트코인 리워드 지급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로 약 60조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빗썸은 7...
경북지역 한 대학 총장이 농지에 불법 건축물을 세운 후 20년간 거주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으며, 경주시는 시정명령 절차를 진행 중...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