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갑을녹산병원, 부산시 강서구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 의료부스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전한 지역주민행사 진행을 위해 구급차 및 의료 서비스 제공

갑을녹산병원
갑을녹산병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달 30일 부산시 강서구에서 개최된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에서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2025 강서 썸머페스티벌'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서구자원봉사센터, 한국영상자료원 주최로 열렸으며, 야외영화상영, 문화공연,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갑을녹산병원은 행사장 인근 혹시 모를 응급 상황에 대비하고 행사가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환자 발생시 즉시 치료가 가능한 구급차와 의료부스에 의료팀을 배치했다.

갑을녹산병원 관계자는 "매년 부산 강서구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 의료서비스를 지원해 주민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 방문 중 수행비서의 운동화를 빌려 신은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통령은 정장 차림에 운동화를 매치해 호류지...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겨냥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튜버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지만, 재판부는 일부 주장은 허위 사실로 단정할 수 ...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18일째 이어지며 인권 단체 이란인권(IHR)은 사망자가 최소 3,428명에 달한다고 발표했다. 미국 CBS는 이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