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관 봉사활동 펼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중곤 행정국장 등 공무원 봉사단, 지역 어르신에 급식 지원 봉사

안중곤 대구시 행정국장이 25일 대구 달서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대구시 제공.
안중곤 대구시 행정국장이 25일 대구 달서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 대구 달서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이날 오전 직접 음식을 만들어 나눴으며 손거울과 가방 등 물품들도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안중곤 대구시 행정국장은 이날 봉사활동에서 "가정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을 찾아뵙게 돼 기쁘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식사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직원들로 구성된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은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무료 급식, 김장철 김치나눔 등 대면 봉사와 함께 압화 손거울 만들기, 양말목 가방 만들기 등 다양한 비대면 재택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청년층 사이에서 우경화 흐름이 확산되고 있다며 우려를 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에서 황현필 작가와의 대담에서, 황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60대 투자사기 피의자 A씨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 과정에서 서울 서초구 7층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A씨는 사기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
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새 국방전략(NDS)에서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발표하며, 이를 미국의 국익에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