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여성아이병원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교감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후 7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무료 초대
'아가야 우리 곁에 와줘서 고마워' 예비 부모 초청

지난해 여성아이병원이
지난해 여성아이병원이 '임산부의 날' 진행한 교감콘서트 모습.

대구 여성아이병원(대표원장 김용석)은 '임산부의 날'(매년 10월 10일)을 기념해 10월 10일(금) 오후 7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교감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교감콘서트는 '아가야 우리 곁에 와줘서 고마워'란 주제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아빠를 초청, 감미로운 음악을 통해 배 속 아기와 함께 교감하고,토크 시간을 통해 특별한 태교의 기쁨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V.O.S의 멤버이자 다둥이 아빠 박지헌
V.O.S의 멤버이자 다둥이 아빠 박지헌
가수 가두와 째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이 함께 활동하는 그룹
가수 가두와 째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이 함께 활동하는 그룹 '마음전파상'

이번 공연에서는 V.O.S의 멤버이자 다둥이 아빠 박지헌과 자두(본명 김덕은), 째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이 함께 활동하는 그룹 '마음전파상'을 초청해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임신 후 겪고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김용석 대표병원장의 토크 타임과 가족의 탄생과 행복에 대한 스토리를 음악과 미술 퍼포먼스로 함께하는 샌드아트 애니메이션 공연도 준비돼 있다.

김용석 대표원장은 "여성아이병원은 지역 의료기관을 넘어 문화 콘텐츠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임신과 출산의 소중함을 알고 가족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성아이병원은 임신, 출산, 친화적 환경 조성과 임산부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제17회 임산부의 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도 수상한 바 있다.

2025년 교감콘서트 리플렛
2025년 교감콘서트 리플렛

여성아이병원 교감콘서트는 무료 공연이며, 리플릿 QR코드로 사전 신청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070-4571-711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