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울불교대학원대, 마음 치유 가을 축제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가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재학생 간의 화합과 학교의 다양한 치유·명상 등의 교육과정을 지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4일 불교계에 따르면 서불대는 오는 23일 교내에서 재학생과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음과 치유, 예술이 함께 하는 축제를 연다. 불교학과 명상학, 자아초월상담, 심리상담, 뇌인지과학, 통합치유, 미술치료, 요가치료 등 8개 전공이 참여해 전공별 특성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불교·명상학 전공의 '사랑의 차명상' '싱잉볼 명상', 자아초월상담 전공의 '크리스탈 정화체험' '최면으로 만나는 무의식', 상담심리 전공의 '글쓰기 사진관', 뇌인지과학 전공의 좌뇌·우뇌 뇌파 측정, 통합치유 전공의 '몸숨맘 신념 세우기' '타로 인사이트', 미술치료 전공의 '만다라 키링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체험', 요가치료 전공의 '마이링 요가체험' '차크라 요가명상' 등이 있다. 또한 재학생의 무대 공연 '해탈가왕'도 예정돼 있다.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서불대는 불교 세계관을 기반으로 인간 이해와 과학적 사고를 결합해 조화를 추구하는 교육을 펼치고 있는 곳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