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고객 대상 전용 공연을 열고 공연·문화 혜택을 확대한다.
NOL 티켓은 오는 12월 6일 오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NOL 및 NOL 카드 이용자를 위한 뮤지컬 '물랑루즈!' 전관 특별 무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물랑루즈!'는 토니 어워즈 10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으로, 2022년 아시아 초연 이후 오는 11월 27일 재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 무대에는 배우 이석훈(크리스티안 역)과 정선아(사틴 역)가 출연해 한정된 관객을 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NOL 카드 회원에게 단독 선예매 기회를 제공하며, 일반 회원은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지난 2023년부터 현대카드와 함께 'NOL 스테이지' 캠페인을 통해 카드 회원 대상의 특별 공연 혜택을 운영해왔다. '레미제라블', '시카고', '킹키부츠' 등 국내 주요 뮤지컬과 협업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올해는 '컬쳐 웨이브: 스페셜 스테이지'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취지다.
놀유니버스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 속 문화 소비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고객 경험 중심의 공연 기획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택배 멈춘 새벽, 시작도 못 한 하루…국민 분노 치솟는다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원전 재가동 없이는 AI 강국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