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모몽, 뉴욕 펫 브랜드 '베트레스카' 현대백화점 위펫 입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모몽 제공
사진= 모몽 제공

모몽이 한국 공식 총판을 맡고 있는 뉴욕 반려동물 브랜드 '베트레스카(VETRESKA)'가 현대백화점의 반려동물 전문 편집숍 '위펫(We,pet)'에 입점했다.

위펫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펫 편집매장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점으로 확장 중이다. 하네스, 펫 의류, 장난감, 간식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으며, 반려동물과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운영되고 있다.

베트레스카는 이번 입점을 통해 '플로라', '데이지', '커넥트', '스트로베리' 등 주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뉴욕 현대미술관(MoMA)과 협업해 제작한 '크로마' 라인, 꽃과 과일 형태에서 디자인을 차용한 하네스 및 리드줄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모몽 관계자는 "뉴욕에서 시작된 베트레스카는 기능성과 예술적 감각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18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더현대 서울 '위펫' 입점을 통해 한국 소비자분들께도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모몽은 베트레스카의 한국 공식 총판사로서 현대백화점 외에도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청담, 한남, 성수)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