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몽이 한국 공식 총판을 맡고 있는 뉴욕 반려동물 브랜드 '베트레스카(VETRESKA)'가 현대백화점의 반려동물 전문 편집숍 '위펫(We,pet)'에 입점했다.
위펫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펫 편집매장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점으로 확장 중이다. 하네스, 펫 의류, 장난감, 간식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으며, 반려동물과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운영되고 있다.
베트레스카는 이번 입점을 통해 '플로라', '데이지', '커넥트', '스트로베리' 등 주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뉴욕 현대미술관(MoMA)과 협업해 제작한 '크로마' 라인, 꽃과 과일 형태에서 디자인을 차용한 하네스 및 리드줄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모몽 관계자는 "뉴욕에서 시작된 베트레스카는 기능성과 예술적 감각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18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더현대 서울 '위펫' 입점을 통해 한국 소비자분들께도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모몽은 베트레스카의 한국 공식 총판사로서 현대백화점 외에도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청담, 한남, 성수)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현직 검사장, 검찰총장 대행에 "정권에 부역, 검찰에 오욕의 역사 만들었다…사퇴하라" 문자
법무부 내부서도 "대장동 항소 필요" 의견…장·차관이 '반대'
정성호 법무장관, 오늘 '대장동 항소 포기' 입장 밝히나
주진우 "대장동 항소 방해 책임져야…李대통령도 성역 아니다"
대통령실 "원잠 선체 한국서 건조, 한미 정상 간 논의된 내용"